건강한 몸매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에게 근본적인 비만 원인을 해결하여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경남제약 컷앤컷 다이어트’ 가 체지방 감소 및 장기능 개선의 2중 기능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컷앤컷 모델 클라라는 “몸매 관리 때문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식사 후 컷앤컷과 함께하니 날씬한 몸매 유지가 가능하네요” 라고 전했다.

비만의 원인은 복합적이다.
단순히 많이 먹고 운동을 안 한다고 살찌는 것이 아니라, 뱃속의 유해세균이 계속해서 지방을 축적하게 만들며, 노화나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변화 역시 비만체형으로 만들게 된다.

따라서 근본적으로 비만을 해결 하기 위해서는 살을 빼는 것 뿐 아니라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두 아이의 엄마인 김연주씨(가명, 35세) 는 출산 후 15kg가량 늘어난 몸무게가 큰 고민이다.
문제는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힘들게 살을 빼도 몇 달 안가 다시 원래의 체중으로 늘어나는 것이다.

김씨는 더 이상 굶거나 무리한 운동 보다는 체질을 개선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정상적인 식사를 하면서 경남제약 컷앤컷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은 물론, 꾸준한 유지에 성공하였으며, 다이어트 기간 중 가장 큰 문제였던 변비의 고통에서도 해방 되었다.

습관에 대한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진행했고 감량에 성공했으며 "출산하고 7년가까이 다이어트 실패만 경험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감량에 성공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는 감량소감을 밝혔다.

돌외추출물 체지방, 내장지방 감소 효과
(출처 www.obesityjournal.org)

컷앤컷 관계자는 “컷앤컷 다이어트의 특징은 굶어서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먹은 음식의 지방축적을 막고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로 비만을 야기하는 장내 유해균을 없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만드는 것 입니다. 특히 컷앤컷의 주재료중 하나인 “돌외추출물” 은 <한국본초도감> 및 <중약대사전> 그리고, 1977년 <일본생약학회>에서도 체중 감소 뿐 아니라 스트레스 완화, 호르몬 정상화, 면역력 증가 등의 많은 효능이 기록되었을 만큼 검증 받은 성분으로 여러분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약속 합니다.” 라고 말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마친 30대 여성 정씨는 "살쪘을땐 조금만 걸어도 숨이 차 다이어트 엄두가 안났는데 운동 없이 감량에 성공해서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라고 전했으며, 40대 강씨 또한, 굶지 않고도 "허리가 4인치가 줄었고 몰라보게 뱃살이 빠졌어요. 최근 건강검진에서도 모든 수치가 안정화 되었습니다!" 라고 전해 왔다.

바쁜 현대인들은 여러 가지 검증되지 않은 다이어트를 무리한 방법으로 진행해 건강을 해치고 있다.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요구하는 다이어트는 피해야 하며 내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것이 “컷앤컷” 다이어트의 목표다.

클라라의 “컷앤컷 다이어트” 는 현재 출시기념 이벤트로 특별한 가격으로 날씬하고 건강한 체질로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 이다.

이름
성별
나이
체중
연락처
문의글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방침보기]
님의 감량수치는
kg입니다.
댓글 724 내 댓글
추천순 최신순 과거순
  • min0809

    살을 아무리 빼도 6개월을 못갔는데..다 이유가 있었네요. 제 마지막 다이어트로 컷앤컷을 선택 했습니다. 경남제약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답글4 ♥355
  • psh___

    장내세균은 TV 에서 계속 보도해서 알게 되었는데 스트레스가 호르몬에 영향을 줘서 비만이 되게 한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그동안 버린돈이 수백만원인데… 목표체중까지 책임감량을 해준다니 기대가 됩니다.

    답글3 ♥254
  • 1004_kml_d

    클라라 정말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완벽하네요. 저역시도 요요 때문에 거의 포기 하고 살았는데 비만의 원인에 대해서 알고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 오늘 바로 신청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답글2 ♥165
  • aply8502

    그동안 다이어트 할때마다 굶거나 하루 한끼? 그것도 채소나 과일만 먹고…살좀 빠지면 다시 폭식하고 더 찌고 반복하면서 살도 늘어나고 스트레스를 더 받았는데 컷앤컷은 정상식사를 하면서 살이 빠진다니, 그게 사실이라면 이제 다이어트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답글7 ♥819
  • bala0909

    경남제약에 클라라가 모델이라면 그냥 믿고 해봐야 겠어요. 그동안 속아서 성분도 별로인 보조제 먹고 살도 안 빠지고 우울증 까지 왔었는데, 성분도 좋고 다이어트 방법도 체계적인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고 자세해서 좋았어요.

    답글12 ♥552
  • blue_0123

    정말 살빼는 친구들은 많은데 유지하는 친구는 한명도 못봤어요. 원래 체질이 그래서 그러려니 했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전에 책에서 봤는데 스트레스가 쌓이면 폭식호르몬인가 지방저장호르몬이 많아져서 더 살이 찐다고 했는데 반가운 제품이 나왔네요.

    답글4 ♥624
  • 1989_hsmon

    10년째 다이어트 중입니다. 저도 클라라 처럼 될 수 있나요? ^^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 살은 잘 빠지는데 변비가 심해서 포기하기를 여러 번 했어요. 상담을 받아보니 장내 유해세균을 유익균으로 바꿔주면서 배변활동도 더 좋아진다니 이제 걱정 없는거죠? 바로 신청 합니다.

    답글22 ♥1256
  • hhohhohhh

    첫째 때는 바로 빠졌는데, 둘째 낳고 살이 너무 쪄서 별의별 다이어트를 해봐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호르몬 때문이란 소리는 들었는데 스트레스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군요. 살면서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는 없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찾는게 좋겠네요. 이 제품은 정말 대충 만든 제품 같지가 않아서 믿음이 가네요.

    답글22 ♥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