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한 체형과 날씬한 체형의 차이는 바로 “장기능” 에 있다.
하루 3끼 잘 먹고 별다른 운동 없이 날씬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무리 적게 먹고 매일 규칙적인 운동을 해도 비만 체형이거나 살을 빼도 얼마 안가 다시 살이 찐다면 장기능 개선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살을 빼기 위해 굶거나 적게 먹으면 장기능이 떨어지면서 배변 활동에 문제가 생기고 이는 곧 장내 환경을 안 좋게 만들어 다시 살이 찌는 악순환이 반복 된다.
따라서 살을 빼고 유지 하려면 굶는 것 보다 오히려 잘 먹고 잘 배출하는 편이 낫다.

경남제약에서 출시된 “컷앤컷 다이어트” 는 체지방감량과 동시에 장기능 개선을 통해 체내 유해 노폐물을 신속하고 원활히 배출시켜, 단시간 체중감량은 물론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 해소에 초점을 맞춘 “2중 기능성” 다이어트 로 근본적인 비만원인을 해결한다.

기존의 다이어트가 체지방 감소의 기능에 집중하는 동안, 비만의 근본적 해결을 위해 노력한 결실 이라고 볼 수 있다.

컷앤컷을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한 김연주(38세)씨

두 아이의 엄마인 김연주씨 역시 출산 후 늘어난 몸무게가 큰 고민이다.
문제는 식단 조절과 힘든 운동으로도 체중감량이 어렵고, 힘들게 살을 빼도 얼마 안가 다시 원래의 체중으로 늘어나는 것이다.
그러한 김씨가 최근 한달 만에 -15kg를 감량해 주변사람을 놀라게 했다.

김씨는 경남제약 컷앤컷 다이어트를 통해 정상적인 식사를 하면서 체중 감량은 물론, 예전같이 바쁜 시간을 쪼개 헬스클럽에서 힘들게 운동하지도 않고, 식사 후 가벼운 산책 정도로 대신 하였다.
무엇 보다 규칙적인 시간에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하게 되면서 삶의 질이 높아진 것이 가장 큰 수확이라고 말했다.

컷앤컷 다이어트가 굶지 않고, 운동 없이 살을 빼는 원리는 다음과 같다.
우선 식약처 기능성을 인증받은 HCA는 먹은 음식의 지방 전환을 막아 체지방을 빠르게 감소 시키며,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장내 유익균을 투입! 장에 남아있는 노폐물과 유해균(뚱보균)을 배출 시킨다.
또한 돌외 추출물은 운동할 때 나오는 AMPK 효소의 분비를 촉진시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과 같이 신진대사 기능을 활성화 시켜 준다.

돌외추출물의 AMPK효소 분비촉친 으로 인한 체지방, 내장지방 감소 효과
(출처 www.obesityjournal.org)

컷앤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누구나 다이어트를 하지만, 성공하는 사람이 왜 5%미만 인가에 대해 생각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통 다이어트를 할 때 단순히 살을 빼는 것 만 생각 하지, 살이 찌지 않는 신체환경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서는 고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살을 뺄 때 대부분 굶거나 적게 먹지만, 그로 인한 배변문제, 또는 영양결핍으로 신진대사 기능에 문제가 생겨 밸런스가 깨지면 더욱더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뀌게 되기 때문에, 건강하지 못 한 다이어트는 절대 유지 될 수 없습니다. 경남제약 컷앤컷 다이어트는 살만 빼는 것이 아닌 건강하고 날씬 한 몸을 만들기 위해 출시된 제품 입니다.” 라고 말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마친 30대 여성 정씨는 "살 쪘을 땐 조금만 걸어도 숨이 차 다이어트 엄두가 안났는데 운동 없이 감량에 성공해서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라고 전했으며, 40대 강씨 또한, 굶지 않고도 "허리가 4인치가 줄었고 몰라보게 뱃살이 빠졌어요. 최근 건강검진에서도 모든 수치가 안정화 되었습니다!" 라고 전해 왔다.

클라라의 “컷앤컷 다이어트” 는 현재 출시기념 이벤트로 특별한 가격으로 날씬하고 건강한 체질로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 이다.

이름
성별
나이
체중
연락처
문의글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방침보기]
댓글 724 내 댓글
추천순 최신순 과거순
  • min0809

    살을 아무리 빼도 6개월을 못갔는데..다 이유가 있었네요. 제 마지막 다이어트로 컷앤컷을 선택 했습니다. 경남제약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답글4 ♥355
  • psh___

    장내세균은 TV 에서 계속 보도해서 알게 되었는데 스트레스가 호르몬에 영향을 줘서 비만이 되게 한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그동안 버린돈이 수백만원인데… 목표체중까지 책임감량을 해준다니 기대가 됩니다.

    답글3 ♥254
  • 1004_kml_d

    클라라 정말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완벽하네요. 저역시도 요요 때문에 거의 포기 하고 살았는데 비만의 원인에 대해서 알고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 오늘 바로 신청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답글2 ♥165
  • aply8502

    그동안 다이어트 할때마다 굶거나 하루 한끼? 그것도 채소나 과일만 먹고…살좀 빠지면 다시 폭식하고 더 찌고 반복하면서 살도 늘어나고 스트레스를 더 받았는데 컷앤컷은 정상식사를 하면서 살이 빠진다니, 그게 사실이라면 이제 다이어트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답글7 ♥819
  • bala0909

    경남제약에 클라라가 모델이라면 그냥 믿고 해봐야 겠어요. 그동안 속아서 성분도 별로인 보조제 먹고 살도 안 빠지고 우울증 까지 왔었는데, 성분도 좋고 다이어트 방법도 체계적인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고 자세해서 좋았어요.

    답글12 ♥552
  • blue_0123

    정말 살빼는 친구들은 많은데 유지하는 친구는 한명도 못봤어요. 원래 체질이 그래서 그러려니 했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전에 책에서 봤는데 스트레스가 쌓이면 폭식호르몬인가 지방저장호르몬이 많아져서 더 살이 찐다고 했는데 반가운 제품이 나왔네요.

    답글4 ♥624
  • 1989_hsmon

    10년째 다이어트 중입니다. 저도 클라라 처럼 될 수 있나요? ^^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 살은 잘 빠지는데 변비가 심해서 포기하기를 여러 번 했어요. 상담을 받아보니 장내 유해세균을 유익균으로 바꿔주면서 배변활동도 더 좋아진다니 이제 걱정 없는거죠? 바로 신청 합니다.

    답글22 ♥1256
  • hhohhohhh

    첫째 때는 바로 빠졌는데, 둘째 낳고 살이 너무 쪄서 별의별 다이어트를 해봐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호르몬 때문이란 소리는 들었는데 스트레스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군요. 살면서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는 없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찾는게 좋겠네요. 이 제품은 정말 대충 만든 제품 같지가 않아서 믿음이 가네요.

    답글22 ♥947